|
2026-05-03 11:31
조회: 2,256
추천: 0
회피 후기![]() ![]() 회피의계약 버프 그리고 회막무 심찌 패치로 급하게 공명치에서 회피살성으로 전환했었습니다 아스펠 데바니온 풀 3,6,9 빼고 올 회피 이해도작 80% 이상 완성 철벽60% 저번주 패치 이후로 회피고 뭐고 쳐맞으면 상태이상 오지게 걸림 회막무 심찌는 사기였던게 맞는데 아예 없애버리니 딜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이해도 3,9는 강타 2.2%이상 했는데도요.. 고투에선 수호나 치유 등 막기셋팅 만나면 8분 이상 둘이 쌩쑈 하다가 무승부도 나네요 극공명 랭커와 극회피 랭커 방송 자주 시청합니다 패치 이후 상태이상 ,신석 계속 쳐 들어오는거 보면 극공명으로 가야하나 고민입니다..
EXP
1,037
(18%)
/ 1,201
|


푸우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