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6 09:32
조회: 740
추천: 0
뭔가 정체기 심하게 온거같다갖고싶었던 템 다 맞추고 나니까 목표가 없어지고 욕심도 없어짐 바코트 한번해볼까 해서 영상보고 초행팟 건드려봤는데 2시간동안 계속 죽기만죽고 파티 아작남 침식템이 나와도 엄청 눈에 띌만한 스펙업은 안되겠지 그냥 나 자신을 위로하며 숙제다끝내고 멍하게 휴대폰 숏츠 유튜브 보다가 시간정각되면 슈고페스타 가고 좀 쉬다와야하나 생각이 들기도함 그때는 지금템이 구식이 되고 새로운 스펙업이 크게 될만한게 나오지않을까 라는생각이듬
EXP
2,962
(40%)
/ 3,201
● 맥주가 죽기 전에 남긴 말은? 유언비어
● 김밥이 죽으면 어디로 갈까? 김밥천국 ● 오이가 무덤에 묻히면? 오이무침 ● 형을 완전 좋아하는 동생은? 형광팬 ● 고추가 웃으면? 풋고추 ● 국사책을 태우면? 불국사 ● 스타워즈 광선검의 색은? 주와항~(주황) ● 뼈가 있는 방의 이름은? 골룸 ● 성시경은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 거리에서
|
망사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