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남준형이 데이터를 착실히 모으신답니다.

그럼 우리가 해야할 행동은 뭐다?

노도핑 노재감 노후방딜로 추방당하면서 좆같은 데이터를 착실히 쌓아주는거다.

우리가 왜 이렇게 더럽게 하냐고? 살성 머리채 잡고 끌어내린 새끼들이 먼저 더럽게 했으니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