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100%허수가 20%까이면 겜어케하라는건데 씨발새끼야?

인던도 허수아비로 낼꺼지? ㅇㅇ바로겜싸줄게 살성은 물린게 없어 이 ㅈ병신아 콜라보비용 알아서 충당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