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1 09:10
조회: 825
추천: 2
궁성 회피 회막무 밀어내기 사기다?야이 새키들아 다 뺏으면 궁성은 인던도 쓰레기 pvp도 쓰레기 뭐 먹고사냐 ㅋㅋㅋㅋㅋㅋ 어케 30-40이 주라면서 나만 아니면돼 이 ㅈㄹ들인지
EXP
2,293
(46%)
/ 2,401
|
눈물그리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