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2 05:32
조회: 1,033
추천: 14
이젠 살성보다 궁성이 ㅈㄴ 씹오버밸이다살성도 오버밸이긴함
근데 얘네는 환분 빠졌을떄 그나마 할만하다 생각하는데 궁성은 씹 답이없네 걍 마매딸깍 켜두고 딜 ㅈㄴ 퍼붓는데 개아프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밸런스 씹창 레전드네 지인 수호도 궁성한테 녹고 현타 씨게왔다고함 ㅈ같은 밸패팀 진짜 ㅋㅋ 아오
EXP
1,456
(28%)
/ 1,601
|
Thw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