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48
조회: 191
추천: 0
트레더리 사용안했는데만나는 사람마다 한국인이네 ㅋㅋ 한글아이디 ㅋㅋ
트레더리를 많이 하시는군요 인벤만하다가 오늘 첫 사용 해봄 느낀점... 거래는 인벤보다 트레더리가 낫네 ... 매물이많아서 그런지 빠른거래 ㄷㄷ
인장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