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는 사람마다 한국인이네 ㅋㅋ 한글아이디 ㅋㅋ
트레더리를 많이 하시는군요
인벤만하다가 오늘 첫 사용 해봄 
느낀점... 거래는 인벤보다 트레더리가 낫네 ... 매물이많아서 그런지 빠른거래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