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37
조회: 33
추천: 0
악술하는데용 끓는피?로 막 헬 깻는데 어떤용병써야되나요?? 그리고 진로..끓는피? 소환? 화염... 으로 파밍하다가 심연으로 넘어가면되는건가요??
EXP
6,800
(25%)
/ 7,401
|
와우넘어렵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