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나 구글에서 찾아본거 보고 위자드 200광패 목표로 하고 있긴한데여

솔직히 막 고가는 아니고 그냥 200패캐 맞추고 적당히 타협해서 올마나로 키울생각인데


유튭보면 그냥 무기랑 갑옷 투구에 깍 주얼 밖고 20광패아뮬 하고 하긴하던데 
아직 깍주얼 3개를 안 박고 랩이 아직 덜되서(스탠에 이제 디아런방이 별루 없어서 그냥 노가다하면서 직접 키우는중) 쌍조던 못 끼고 두개 패캐링 껴서 스팩이 아직 제대로는 아닌 상태라 그냥저냥 키파밍 해보고 있는데

사신하다가 얘 하니 확실히 딜이 떨어지더라구여 ㅠㅠ

이게 55깍 주얼 3~4개정도 가지고 있긴해서 하급 다뎀이긴 해도 다댐 위자드 갑옷에 3개밖고 하면 좀 괜찮을까 싶기도하고 어찌보면 초승달보다 단독보다 깍이 조금 높은 정도인데 이걸로 될까 그냥 무기를 엘드리치나 다른 걸로 바꾸는게 맞나 고민되서 한번 여쭤봅니다. 
막상 근데 바꾸고나면 그다음부터는 레지나 마나통등 세팅할께 엄청 부담되서 그냥 위자드로 편히하고 키파밍하고  여차하면 1~2 3 간단한 공역정도 뜨면 간단히 돌게 하고 싶은데 깍주얼만 밖아도 해결될지 무기를 바꿔야할지 감이 잘 안오네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