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0:19
조회: 154
추천: 1
풀방 용병 투구 깨알 추천 아이템안녕하세요.
이번 전령이 나오면서 사신소서 풀방 5단계 전령 잡기 사실 너무 힘이 드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매번 용병 치료를 사용 하였는데, 이번에 용병에게 착란을 착용해줬더니, 간간히 풀방 5단계 전령도 잡을만 하더라고욤 어그로를 좀 끌어서 좀 재미 있게 셋팅을 하고 있는데 형들도 한번 착란 착용해서 한번 사냥해보세욤 1인방이나 이런데는 사실 별반 차이 없고, 치료가 원탑인거 같은데, 풀방이나 3~4인방 할때 한번 사용해보시면, 그래도 의뢰로 잘 잡더라고욤 ㅎㅎ 이상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