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해서 블리소서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레벨을 이제 90까지 찍었는데, 셋팅을 변경할지 고민중입니다
현재 템은
샤코, 망울, 구교복, 마라목, 영혼(모너크), 마수, 탈벨, 배추, 나겔링과 새총반지
횃불, 냉파참, 기드참있고 나머지는 잡참 이렇게 있습니다
창고엔 탈뚜랑 탈지팡이.. 나머진 잡템
인내 용병이고 통찰, 배신, 안다뚜껑 끼고 있습니다
스킬은 눈보라, 얼음보주, 얼음살, 얼음작렬 마스터, 냉기숙련 8개, 파이어볼도 좀찍혀있습니다
패캐 125, 냉깍 135% 입니다

솔플위주로 하긴하는데 전령 5단계부터는 확실히 빡센게 느껴지네요 풀방에서는 거의 못잡고....

템을 좀 강화해서 극블리로 가야할지,
아니면 다른 소서쪽으로 가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초기화가 이제 한번남아서 고민이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