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다뎀이 아직 비싸서 노말 다뎀에 마녀단 만들어서 끼고 있을까 하거든요.

마녀단에 1스킬에 패캐가 있으니 떔빵으로 괜찮지않나 싶습니다....?

체라는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