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20:55
조회: 318
추천: 0
체라/노바소서 마녀단 어떤가요?유니크 다뎀이 아직 비싸서 노말 다뎀에 마녀단 만들어서 끼고 있을까 하거든요.
마녀단에 1스킬에 패캐가 있으니 떔빵으로 괜찮지않나 싶습니다....? 체라는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
EXP
446,102
(39%)
/ 468,001
와우저
![]() ![]() ![]() ![]() ![]() 2009-04-25 19:26:48 에 가입 하셨으며, 오늘은 일째 입니다.
|
김호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