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eZeFCRNRqaw?si=s1qDAEwJYDulNvpr
14기 하코,,,
악술하던 템포에 익숙?해져서
소서로 무리하게?했더니 죽고 또 죽고,,,
10호쯤되는듯 ㅜㅜ

71렙에 헬 포지 갔는데요
보통 굴 기대하고 가는곳

이놈의 번강 헤파한테
용병 대여섯마리 꼴아박고
무시할까하다 잡았는데요
이러면 대부분 꽝인데 이번엔 다르네?
그냥갔음 어쩔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