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률이 100퍼가 아닌줄 모르고 있다가
잡았는데 드랍이 안돼서 .. 잡아주고 아주 난감해져버렸네요
동상셋 다시 드리고 필요한 주얼 창고에서 꺼내 주고 나오긴했는데
이젠 우버 헬퍼도 못가겟습니다......마지막 잡을떄 같이 올라가서 잡아야 하든지 ..
심심해서 갔다가  아주 아주 찝찝하게 되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