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형  불개구리+둘리 조합입니다,
마나재생을 조금 챙겨 마나압박이 별루 없어요
래더~공역사냥 
5단계전령때 앰플이 안터져서 시간좀 걸렸고 전령이 마법형 전령이라서 무기력에서 죽음으로 바로 바꿨어면 좀더 빨라 잡았을듯~

아이템

집착
샤코(묻물깍작) 데감10% 2올스킬 피 레벨당  마나 레벨당 다 좋은 옵션임
수수
마수 스웹밸트 망령걸음
불탄문헌 진노 (에드작 마쟁15%)
쌍조던 크렙목걸이( 마나+마쟁 많이 붙은걸로 패캐x 레지 x)
묻화파참(마나 많이 붙은걸로)
스킬참7 횃불 애니참 작은부적은 아무거나 피마나참또는 피붙은 저항참으로~

스탯
힘 망령걸음 착용 163까지
민첩x
마나 1200대  화파참 크랩목걸이에서 마나 땡기고 쌍조던으로 하면 많이 안찍음
피 전부 투자



무공 기도오라 준영이도 흐리기~~받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