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능 및 개선 사항

  • 2인용 탐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두 명의 플레이어로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탐험 유형" 설정 이름이 "플레이어 수"로 변경되었습니다.
게임 밸런스는 현재 플레이어 수에 맞춰 조정됩니다.

 

  • 유물 효과 필터 화면에 새로운 필터링 옵션이 추가되어 유물 효과를 더욱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유물 효과 필터 화면에 접근하려면 왼쪽 스틱을 누르거나 유물 의식 메뉴에서 "4" 키를 누르세요.

 



하나의 조건에 대해 여러 효과를 선택한 경우, 선택한 효과와 일치하는 유물이 표시됩니다.

 



여러 조건을 통해 여러 효과를 선택한 경우,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유물만 표시됩니다.
 

  • 등록할 수 있는 유물 사전 설정의 수를 100개로 늘렸습니다.
  • 보상 및 구매 메뉴에서 획득한 유물을 판매하고 즐겨찾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탐험 중 캐릭터 선택 메뉴에서 모든 사전 설정 목록을 열면 현재 선택된 캐릭터의 사전 설정이 먼저 표시됩니다.
  • 결과 메뉴에서 볼 수 있는 정보에 수동 효과와 특수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소형 항아리 시장과 수집가 간판 메뉴에 탭을 추가했습니다.
  • 나이트 애스펙트 처치 후, 일부 컷신을 건너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시스템 메뉴의 "게임 종료" 옵션에서 "건너뛰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림벨드 상인 상점 메뉴에 "상세 설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상점 메뉴에서 오른쪽 스틱 또는 "3" 키를 눌러 무기의 상세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가지 다른 UI 조정 및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 림벨트에서 발생하는 지구 이동의 확률을 조정합니다.
  • 탐험 참여 인원을 '1'로 설정한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아무런 액션이 없을 경우 세션 연결이 끊어지는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버그 수정

  • 아이언아이의 캐릭터 스킬로 남은 표식의 가시성이 높아졌습니다.
  • 레버넌트로 리라를 들고 적 뒤에 서서 표준 공격을 수행하면, 패밀리 멤버를 소환하는 대신 등뒤에서 찌르기 애니메이션을 우선시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적의 타겟을 나타내는 빨간색 원이 레버넌트의 소환수 영혼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나이트 애스펙트를 물리친 후 엔딩 컷신으로 바로 넘어갈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시스템 메뉴의 '게임 종료' 옵션에서 '건너뛰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록 블래스터" 마법이 FP를 소모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해 후 공격 시 일부 HP 회복" 효과가 활 공격에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 중 짧은 이동 명령을 입력하면 크고 즉각적인 움직임이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휘몰아치는 마가마" 마법이 적에게 적중할 때 친화력 잔여물이 생성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적의 친화력 공격을 통해 은둔자의 친화력 잔여물을 획득했을 때 해당 잔여물이 생성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은둔자의 친화력 잔여물이 친화력 잔여물을 가지고 있던 아군 캐릭터가 죽었다가 부활한 후에도 남아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레버넌트와 같은 작은 나이트페어러가 주먹과 단검 무기 유형으로 적을 공격하기 어려운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으르렁 & 숨결 공격력 증가 효과가 집행자의 궁극기 변신의 일부 공격에 적용되게 되었습니다.
  • 집행자의 궁극의 기술을 사용해도 기생충 상태가 해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크문 대검 일부 공격 시 의도치 않은 효과가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해당 효과가 있는 무기를 획득했을 때 가드 카운터에서 발동되는 수동 효과가 활성화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해당 효과가 있는 무기를 획득할 경우, "주문 시전 중 피해 감소" 패시브 효과가 활성화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 직전의 플레이어가 잡기 공격으로 쓰러진 후 구원받을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고, 부활한 플레이어는 더 이상 적의 표적이 되지 않습니다.
  • 아델, 밤의 남작의 잡기 공격에 맞은 후 플레이어가 지형에 갇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칼리고, 밤의 독기가 가끔 전투 지역 밖으로 이동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칼리고, 밤의 미아즈마가 생성하는 얼음 블록의 위치가 플레이어 간에 동기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드래곤 트리 센티넬의 일부 공격이 의도한 것보다 더 멀리까지 닿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펙트럴 호크 나무에서 "스펙트럴 호크를 잡으세요" 애니메이션 중에 플레이어가 의도치 않게 움직일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슬롯의 최대 개수(8)에 도달한 경우 상인에게서 소형 주머니를 구매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림벨트에서 플레이어가 저주를 받고 균형 잡힌 짐승과의 전투가 시작된 후 균형 잡힌 짐승을 물리칠 때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이 3일 때, 비늘을 든 상인에게 "강력한 무기를 원한다"를 선택했을 때 레벨 감소 없이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거래를 선택한 후 대화가 중단되면 플레이어가 저울을 든 상인과 다시 거래를 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름 없는 왕이 전투 지역에서 너무 멀리 떨어지면 전투 지역으로 돌아오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두 번째 밤에 등장하는 적들이 특정 조건에서 밤이 되기 전에 등장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나이트 보스나 나이트로드와의 전투에서 웬딩 그레이스로 부활한 플레이어만 전투를 계속할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패배로 간주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림벨드의 특정 지역에서 밤에 비가 내리는 가운데 죽은 뒤 현장에서 다시 생성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플레이어가 떨어진 아이템을 복제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지도에 표시된 썩은 숲 축복의 위치가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수집가 간판에서 Shifting Earth를 활성화하고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변경한 후 해당 침대에서 Shifting Earth 상태를 재설정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싱글 플레이어 탐험에 착수하기 위해 "마지막 탐험 설정 복사"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대상 메뉴에 표시되지 않는 대상에 착수할 수 있는 탐험 메뉴에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탐험 시작 시 무기에 속성 공격력이나 상태 이상을 추가하는 유물의 효과가 상태 메뉴에 표시되는 공격력에 반영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결과 메뉴에서 플레이어와 멀리 떨어진 아군 캐릭터의 위치와 방향이 올바르게 기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Visual Codex에 도구 "Twiggy Cracked Tear"가 나열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플랫폼에서 특정 스킬의 공격이 불안정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영혼의 나무로 이동하면 게임이 중단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Revenant's Remembrance에서 현재 세계로 돌아갈 때 게임이 충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충돌의 다른 발생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그래픽과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사운드 효과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성능 개선 및 버그 수정.

 

타이틀 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의 버전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앱 버전 1.02
규정 버전 1.02 PS4 , PS5 , Xbox One , Xbox Series X|S

버전 에서는 서버에 로그인하여 규정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 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규정 버전이 1.02 가 아닌 경우 , 로그인을 선택하여 최신 규정을 적용한 후 게임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이 업데이트를 적용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게임을 재시작하여 업데이트를 적용해 주세요. 



앞으로도 여러분이 더욱 편안하게 ELDEN RING NIGHTREIGN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업데이트가 배포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