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컷하고 컷신, 기믹보는데 폭주 줄줄 세는 거
기믹 끝나고 딜 모는데 폭주 꺼지는 거
결국 이게 제일 큰 문제인데

무한폭주는 이미 광기가 가져갔잖아
광기를 무한폭주를 바탕으로 한 지속 딜 택틱으로 봐야 하는데
그럼 비기가 짧고 굵게 몰아치는 한방 딜 택틱으로 보는 게 맞음

다른 직업이랑 비교하자면
광기 : 환류, 잔재, 난무, 절제, 갈증
비기 : 점화, 버스트, 일격, 절정, 달소
이렇게 보는 게 맞단 말이지 내가 볼 때는

비기 각인도 "폭주 중"을 항상 고집하고 있음
그래서 결론적으로 각인 그만 건드리고

특화 스텟에 폭주 지속시간 증가 > 폭주 시 피해량 증가
+원래 있던 분노 수급량 추가 증가로 바꾸는 게 제일 합당해 보임

1싸이클은 노폭주로 박아서 폭주 채우고
딜 몰 때만 딱 폭주해서 각인명 광전사의 비기처럼
한방에 몰아치는 거지 비기를 남발하면 그건 비기가 아니잖아?
여기까지가 내 의견인데 동의하면 괜찮다
다른 의견이 있다 하면 얘기 좀 해줘

ON/OFF 페이백 얘기가 많은데 아무리 봐도 이건
그냥 광기2 만드는 거랑 다른게 없어 보여
비기랑 광기 쓰는 스킬도 소스or러쉬 하나 다르고
운영도 폭주 채우냐 무한폭주인 대신에 체방따리냐
이거 하나 다른데 ON/OFF 페이백은 아무리 봐도 아닌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