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초심이라도 점수높은게 좋을까요?
치신 특신팔찌 둘다 치적은 없고

특신이 치피상옵
스킬재사용시간 추가피해중옵 입니다.
뭉가중인데 예둔 유물없어서 저받채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