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35
조회: 104
추천: 0
오의쓰던 특화팔찌가 더높은데그냥 초심이라도 점수높은게 좋을까요?
치신 특신팔찌 둘다 치적은 없고 특신이 치피상옵 스킬재사용시간 추가피해중옵 입니다. 뭉가중인데 예둔 유물없어서 저받채용중입니다.
EXP
8,442
(30%)
/ 9,001
|





앗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