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 적용할 캐릭으로 권왕이랑 초심 중에 고민중인데

지금 읽어놓은 유각이 원예저아 이렇게 4개라..

질증까지는 읽을 생각이 있는데 기습은 예정에 없어서요

더 키우고 싶은건 배마인데 유각 때문에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