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49
조회: 150
추천: 0
기공사 맛좀보려고하는데.. 질문좀 드립니다역천, 세맥 플레이영상 모두 보긴했는데
뭔가 이거다 싶은게 없어서 조언 좀 받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스킬이나 아크그리드는 잘 모르는데요 1. 기믹수행력 - 무카파중 무력과 카운터 1인분은 하는 직각 또는 앜그세팅? (파괴는 괜찮음) 2. 경피면유무 - 스페 제외 피면기가 있는쪽은 어딘지? - 주력기가 혹시 노경면인 직각 또는 앜그가 있는지? 3. 7~8겁작으로 사이클 무난하게 굴릴 수 있는 조합? - 역천, 세맥 모두 포함해서 사이클이 무난하게 굴러가는 조합이 뭔지 궁금합니다 4. 성당, 세르카 기준으로 추천 앜그조합? 일단 1번이 제일 중요하구요, 2번은 피면은 좀 부족해도 괜찮습니다. 노경면만 아니면.. 3번이 두번째로 중요하네요. 4번은 참고정도?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