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계속 해보다가 떨리는맘으로
부캐기공 나르카 먼저 다녀왔습니다

바뀐게 많다보니 실수도 많이 하고 시너지도 안 뭍히고 원기옥 던지고 ㅋㅋㅋㅋ
아 정신없네여 정신 차리면 원기옥 쿨 돌아와 있어서 언제 던지지 이런 느낌 이였는데
그냥 다음 레이드 부터는 쿨 돌아와 있으면 바로 던져야겠네요
맹회번 할때는 뭔가 20초안에 스킬을 다 돌려야 된다는 부담감 이였다면
이제는 넘어져도 여유 있다는 말이 뭔지 알았네요

1관 대난투 원기옥 287억인가?
2관은 350억 뜨는데 너무 맛있네여

1관 밑잔 2광 밑강인데
새벽이라 너무 졸려서 플레이 영상은 내일 올려볼게요
4000서폿 4100건슬 4500소서 4300기공 파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