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패치보고 나서부터 기공 배마 호크 중에 뭘 할지가 고민돼서 아직 생성도 못하고 있어요..
준엔드급으로 키운다고 봤을 때 어떤게 더 재미있을까요? 
물론 성능이 좋으면 저절로 재미있어지지만 부캐 라인이라 어떤 클래스가 더 재밌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