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0 찍어서 유물코어 받고 레이드 가려고 하는데 뭐가 더 좋을까요??

가토는 222로 많이 돌았는데 111이 감성이 좋은 것 같아서요 딜이 비슷한지 아님 사이클의 난이도가 다르다던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