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44
조회: 1,328
추천: 5
세맥은 A/S 안 해주면 답없는 구조인데111
- 최소한 달 옵션인 아덴 사용할때마다 차는 진기 량을 750에서 4000으로 늘려주지 않는 이상 못씀. - 뭔 띠바 말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진기 750 이거 진짜 한줌 수준이라 간에 기별도 안감. - 참고로 순보가 75×3×4.5 = 1000 정도 차는데, 순순순보다도 안차는거임 ㅇㅇ - 딜지분도 여래신장 단천 아덴 음양 << 존나 골고루 퍼져있어 쓸 이유가 없음. - 111이 333보다 진기 채우는 게 힘든거면 걍 설계자체가 잘못 된 게 맞음 - 333는 1싸이클 마다 음양신장을 꽂을 수 있어서 오히려 진기가 더 빨리 참. 222 - 그나마 현재 쓸만한 코어 패스 333 - 음양 쿨에 맞춰서 진기 관리못하면 dps나락 가는 구조 - but, 리턴은 222랑 비슷한 수준인데, 리스크만 더 있는 구조 - 코어 옵션에 음양신장 사용 시 얻은 진기 희득량 2배 증가 같은 옵션 달아둬야 할 지경 - 아니면 군림보를 매번 전체싸이클에 녹일 수 있게 쿨감부분을 개선을 해주던가 딜빼고 이야기하는거임. 솔직히 리멬 받은 충모닉 수준? 원하는거 아님. 딜은 지금 허수 기준 예둔낀 상태에서 1.0 정도 나오니 어느정도 수긍은 가능함. 근데 222 제외하곤 걍 진기<<< 이 씹새끼 때메 굴리질 못함. 걍 111이랑 333코어 자체적으로 진기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옵션을 넣는거 아니면 진기 찐빠 날때마다 허공에 평타쳐야 하는 구조가 몹시 불쾌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