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기 1회 루메컷기준 0.9배율
각성기 2회 루메컷기준 1.1배율

딜몰이 효율이 타 코어랑비교하기 미안할정도의 미친효율나오고
사이클이 엄청 간단해서 실전성도 엄청좋고

벽력7 순보10으로 하게되면 경면이없긴하나 현타때 1~2회 제외하면 
스킬이 삑나지않으면 거의 상시 카운터 대기가능

순보 뭔가 뻑뻑한거만 좀 손봐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