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56
조회: 959
추천: 0
역천 111이 진짜 실전성 좋은거같긴한데각성기 1회 루메컷기준 0.9배율
각성기 2회 루메컷기준 1.1배율 딜몰이 효율이 타 코어랑비교하기 미안할정도의 미친효율나오고 사이클이 엄청 간단해서 실전성도 엄청좋고 벽력7 순보10으로 하게되면 경면이없긴하나 현타때 1~2회 제외하면 스킬이 삑나지않으면 거의 상시 카운터 대기가능 순보 뭔가 뻑뻑한거만 좀 손봐주면 좋겠는데
2011-07-28 03:23:48 에 가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