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답이 없네 이거

허수 기준에선 백날 쳐봤자 단천, 난화격 <<<  두새끼 때문에  정립은 불가능 수준이고


그냥 기획 의도가 실전 몇번 굴리면서 느낀건


아덴 찰때마다 음양+무상신공초식  같이 쓰면서

다음 음양쿨 돌기 전까지 다시 아덴 채우는거 반복하라고 만든 느낌.



36초 > 보석+신속 하면 18초 > 아덴키면 즉시 50퍼 감소+3초 감소 = 6초

6초 내로 다음 아덴 안차면 dps나락가는 구조라

진기 못채우면 좆되는 구조.





줴줴이야 그냥 222로 도망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