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천은 결국 아덴 지속시간은 늘어났지만
내방족쇄 사라진거 + 원기옥 코어 외에
플레이스타일 자체는 크게 바뀐게 없는거로 이해했고

세맥은 버스트처럼 아덴쌓고 날리는 지속딜러로 이해했는데

이게 맞나요??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그러면 둘다 고저점 차이가 크지 않을것 같은데
혹시 저점이 낮거나 고점이 높을만한 이유가 있나요?

고점이 높은 캐릭터를 해보고싶은데 대충 봤을때는 오히려 저점높고
고점 낮은 캐릭처럼 보여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