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37
조회: 1,579
추천: 0
끠끠몽님 역천222 사이클 매끄럽고 너무좋은데회선격추 8찍고 2타로 나가는게 너무 턱턱 걸리는 기분인데
스킬하나 11주고 회선 10찍어도 되려나.. 그리고 순보 후딜 뭔가 너무 느린 느낌임.. 순보 다 좋은데 특히 체인중에 쿨 돌고 있는건 좋은데 왜 이상한 느낌이 자꾸들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