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가 원아돌질타 쓰고있어서 유각 겹치는게 중요한데

코어만 보면 세맥222나 역천222정도 생각하고 있어서요

어제 연구 초반엔 222 세맥은 치신반반 뭉가로 돌대를 못쓰는 방향으로 들었는데
극신 입타로 하는 사람도 있다고 본것같아서요

+ 역천은 원기옥때문에 타대는 못쓸것 같은데 세맥은 상관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