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5
조회: 278
추천: 0
무상기공 333은 그냥 피아노 처럼 굴리면 되는 건가요?333 사이클 짜오신 것도 굴려봤는데
그냥 쿨 도는대로 피아노 처럼 치는게 더 쎈 것 같기도 하고 그냥 3단 털고 T스킬 쓰는 것만 지키면 비슷한 것 같던데 맞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