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 사이클 짜오신 것도 굴려봤는데

그냥 쿨 도는대로 피아노 처럼 치는게 더 쎈 것 같기도 하고

그냥 3단 털고 T스킬 쓰는 것만 지키면 비슷한 것 같던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