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07
조회: 732
추천: 0
역천은 회심보다 분쇄가 무조건 더 셈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408
상황 여러개 설정하고 굴려봤는데 회심이 높게 나오는 경우가 하나도 없음 다른 계산기로도 교차검증해봤는데 똑같음 역천은 무조건 분쇄가 맞는듯? 달인 적용된 치적이 95 넘고 99까지 가도 회심<분쇄임 죄송합니다 님들 그냥 회심 분쇄 쓰세요 세맥은 몰라레후
EXP
423
(23%)
/ 501
|





모코코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