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행님들 슈모익 기공 vs 인파 뭐가 나을까요?

원래 대붕키우려고 인파 생각했다가
6/24일 기공절때매 갑자기 고민입니다...
어제 기공절 즐기신 행님들 냉정하게 대붕인파가 나을까요? 개편된 기공이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