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한스킬들이 다 즉발-단타-설치기 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거아님?

순보가 전보단 구린데 이전이랑 쿨비교해보면 걍 레이드 내내 순보 있는 수준에 시너지도 압축됐는데 적응의 문제인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