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28
조회: 698
추천: 0
기공 찍먹하는데 기존에 하던분들 대단해요피면 없는게 너무 불편한데.. 경면도 없을땐 어떻게 하셨을까요??
헤드캐릭이나 피면 있는 캐릭만 했었어서... 아덴운영이나 씹고 딜넣고 이런건 익숙해서 잘 하는데 그동안 너무 딸깍으로 게임했나 싶네요... 선후딜 느리다거나 하는건 익숙해서 상관없고 괜찮은데요 최대한 허수딜 가깝게 뽑아보려고 해도 일반스킬이나 초각성스킬중에 피면이 1개도 없는게 좀 크네요 물론 패턴을 다 아는 상황이면 할만한데... 군림보인가 그거 초각성스킬 가나처럼 쓰던데 그거 피면주고, 가나처럼 주력기 1개정도는 피면 주면 좋겠어요.. 욕심이 좀 과하죠? ㅋㅋㅋㅋ z 스킬이 피상면인건 아는데 이거 급할때 그냥 써서 버티는 수 밖에 없는건가요...ㅜ 환영 뭐시기 피면 써보니까 차징인지 홀딩인지 그래서 그것도 영.... 별로던데... 딜 좀 내리더라도 패턴 익숙하지 않은데서는 지표수호하고 피면스킬 하나 써볼까 싶기도하고요..
EXP
3,620
(5%)
/ 4,001
|




디바디바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