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09
조회: 228
추천: 0
코어 열기 전 기공사이번에 점핑으로 기공사를 기르게 됐는데 아직 역천할지 세맥할지나 어떤 코어를 쓸지 못정해서 당장은 1700에 주차할까 하는데 코어를 열기 전에는 어떤 세팅으로 가야하나요? 다 코어기준 공략글만 있는 거 같아서 여쭤봅니다! 이대로 가면 가토에서 너무 민폐일 거 같더라고요...
EXP
6,659
(7%)
/ 7,401
|




토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