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신기 쿨을 줄여서 3사이클에 3칸이 차던가
수급을 늘려서 3신기 2사이클에 3칸이 차던가

3신기 3번째 사이클이 돌아오기 몇초전인데 3칸이 먼저 차니까 기다릴수도 없고 애매한 느낌을 지울수 없네
군림보도 한번씩 쿨 손해보고

다른 아덴캐처럼 깔끔한 느낌이 없고 너무 지저분함
이건 연구가 완벽히 되어도 달라지지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