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쓸데 없어서 기공사나 줘서 맛만보려는데
아크이전은 무엇을 봐야한단말이오ㅠ.ㅠ

다들 아크이후 연구글만ㅠ.ㅠ
근데 기공사는 찐으로 사람없긴하네요.....
저번 충유때 이렇게까지는 안조용했던것 같은뎅

리메이크받으신 기공형들 ㅎㅇㅌ

p.s 근데 형들 기공사보니깐 빽어택있던데 사멸이야..?
무조건 빽에서 쳐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