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음양 2트포 글보고

일어나자마 가토에서 음양2트포 약점포착에서 양의역행으로 바꿨는데

ㄹㅇ 개맛맛돌임 님들도 빨리써보셈


1사이클돌리고 보스가이동하면 스페나 순보로 따라붙고 다음사이클 이어갔는데

음양신장 양의역행쓰니까 그냥 음양누르고 붙어서 스킬쓰면댐 지림


트포에따른 스킬모션이나 딜레이는 딱히없는듯 / 딜은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