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40
조회: 767
추천: 0
222 2싸역천 첫실전후기성당 클경으로 다녀왔는데 보스패턴 하나도몰라서 넘어지고 방방뜨고..
일단 아덴이 200초로늘고 스킬쓸때마다 차감식 고트; 한번넘어지고 보스어딨는지 어리바리까고 순보로 따라붙었는데도 사이클이 온전하게 들어감 개편전 아크그리드는 해본적이없는데 아크그리드 이전 아크패시브 3여벽이랑 비교하면 ㄹㅇ 개과천선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편의성 지림 그리고 모든스킬이 타대 + 사거리가있어서 조금과장하면 사시건슬 할때만큼 포지셔닝 좋음 짤패거의몰랐는데 아몰랑 홀딩섬열 고트; 조우 금강 원기옥 사이클 이어가는 아드효율도 지리는거같음 아 그리구 카운터도 계속아낄수있어서 예전에는 카운터는 그냥운이거나 기믹카운터만 하는수준이었는데 이젠 카운터 쳐볼려고 신경쓰게됨 ! 단점으로는 순보 금강 천류의 선후딜모션때문에 뭔가 물먹은느낌 직접해보면 알겠지만 뭔가 무릎까지오는 수영장에서 달리는느낌이 .. 섬열파쓸때 보스 휙 이동하면 조금거슬리긴하는데 요건 짤패숙련되면 괜찮아질거같아요 정리하면 장점. 기존에쓰던 3여벽과 비교하면 모든점에서 압승 단점. 신규스킬 및 순보,금강의 모션때문에 답답꾸리함, 피면이 섬열밖에없음 ![]() 복귀후 첫밑줄 감동 ![]() 넘어지고 죽고 스킬빗나가고 저가할땐 사이클못굴리고 난리법석이었어서 이건 의미없을듯
EXP
269,692
(38%)
/ 285,001
인벤닉 = 인게임닉
|







끠끠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