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렙높은건 드레드(333)이구 중수, 충동, 절제, 그믐 있는데 한자리를 기공을 넣어볼까 합니다

기공에 신속이면 무상? 그 각인채용이 맞을까여? 무상하고 모캠까지 확 해버려야 하는건지...

고민이네요.. 신속위주면 무상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