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32
조회: 363
추천: 0
뉴비 역천222 기공 질문있습니다어제 로아 처음으로 해봤는데 기공사 선후딜 무슨 스킬이 긴지 모르겠음
지금 무슨 스킬이 선후딜이 길게 느껴지나요? 그리고 2싸 3싸는 뭐에요??
EXP
6,930
(41%)
/ 7,401
|




호호호꺄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