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챌익으로 기공사 키우는 중입니다
222 만들어서 해보려는데 대부분 치신 반반 뭉가트리더라구요
제가 뭉가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러는데 혹시 극신 입타채용하는 세팅 있을까요??
그리고 제가 예둔 유각이 아닌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