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신속캐릭 좋아해서 세맥 222 / 333 고민하고있었는데
역천222 레이드영상 보니 세맥보다 이펙트가 엄청 화려하더라구여..

어제부터 못정하고 있는데 혹시 역천222가 그렇게 느린가여? ㅇㄷ님 영상으로 봤을때는 그렇게 느리다는 느낌은 못느껴서..

둘다 성능자체는 비슷하게 나오는거같아서 계속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