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4
조회: 857
추천: 0
기공 암것도 모르는데 좀 기공다운 컨셉이 구세맥인가여??좀 몰아치고 빠르고,, 흑백음양포 쏘는것도 멋있고 아덴 흑백 이펙트도 이쁘고 나선환도 써보고싶고 천하군림보도 쓰고싶고 원기옥도 쓰고싶은데 이런상태면 무상신공인가 그거하는게 맞져??
EXP
3,145
(86%)
/ 3,201
|





지옥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