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몰아치고 빠르고,, 흑백음양포 쏘는것도 멋있고 아덴 흑백 이펙트도 이쁘고 나선환도 써보고싶고 천하군림보도 쓰고싶고 원기옥도 쓰고싶은데 이런상태면 무상신공인가 그거하는게 맞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