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인파나 브레이커 발키리처럼 스킬 스택 형식으로 쌓이는 방식도 아니고

진기라는 아덴을 쌓는건데

이 씨이발 풍요 이거만 환영격에 갖다박을수 있어도


진기 찐빠 라는 개같은 상황 해소 존나 될텐데


아덴을 이런식으로 바꿨으면 풍요라도 쓰게 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