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눕다못해 죽고 떠나고 글 갱신도없고
긍정적인 글이나 행복회로 글 쓰는것도 이 분위기에 이게 맞나 싶었는데 ㅋㅋㅋㅋ 그런 글들도 없었지만


걍 너무 좋네요

제발 이 상태로 선후딜 as 조금만 만져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