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58
조회: 541
추천: 0
세맥 역천 고민 ㅜㅜㅜ일단 슈모익으로 역천222로 시작했고 가토를 거의 20판 해봤습니다
캐릭터 딜은 진짜 제가 해본 배럭중 제일 쌘거같은데 이렇게 파멸적으로 느릴줄 몰라가지고.. 세맥 역천 고민되네요 ㅜㅜ 세맥을한다면 222를하고싶은데 실전에서 역천이랑 딜 차이가 많이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