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06
조회: 152
추천: 0
예전에 1640까지 키우다 버린 기공있는데 다시해도 됩니까 캠프 먹이고 1720~1750 라인 주차 괜찮습니까?
원기옥 낭만보고 했었는데 코어 보고 원기옥 코어 있으면 얘로 놀고싶긴한데 질문 1. 과거의 현타와 현재의 현타 느낌이 어떤지 (지속시간이라던가 등등) 질문 2. 평범한 유저기준으로 운용 난이도가 어느정도 느낌인지 (스페,피상면 등) 질문 3. 보석투자는 없을 것 같은데 고작열 몇개가 있어야 사이클이 이쁘다던지 그런게 아직 남아있는지 질문 4. 연구가 아직 덜 되셨겠지만 체급이 어느정도인지 질문 5. 지금 고려중인게 1700에 근접한 환수사랑 1640기공사 두 개 중에 캠프 먹일건데 패치한 기공이 곰수사랑 비교했을 때 후회안할 것 같은지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만 답변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사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