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은 원아돌질타 풀유각이고 97돌은 돌대타대있습니다.
세맥으로 222나 333 고민하고 있는데 돌이랑 각인 최대로 겹치려면 어떻게 써야할지 궁금합니다!!
예둔(유각0장)을 빼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