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39
조회: 394
추천: 1
세멕 아덴기 3타쏘는거 구분감이 좀 별로인거같음모션은 구분되있는데 레이드하면서 느낀점이
zzz 하고 땅찍어야 아 다털어서 무빙되네 이느낌들었음 타격감도 좀아쉬움 선후딜이랑 조금만 더만져주길..
EXP
192
(92%)
/ 201
|





Smilelist